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엑스포디자인그룹, [알쥐&머쥐] 캐릭터 활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캠페인에 동참

엑스포디자인그룹은 최근 경자년을 맞이해 발표한 생쥐 캐릭터 [알쥐&머쥐] 활용하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

[알쥐&머쥐] 경자년을 맞이하며 호기심 많은 유튜버로 탄생된 캐릭터로, 이슈에 발빠르게 움직이면서 일상을 기록하고 사람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알쥐&머쥐] 캐릭터 이모티콘 최근 전세계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 수칙을 이미지로 표현한 것으로,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를 착용 권고를 위한 <예방하~> ▲물과 비누를 이용한 꼼꼼한 씻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손을씻~> ▲마스크가 없을 소매로 입과 코를 가리는 기침예절을 보여주는 <기침않~> ▲선거운동 시기 전염병을 옮길 있는 악수 대신 손하트로 인사를 전하는 <악수않~> 표현했다.

엑스포디자인그룹 측은 4종으로 개발된 이번 [알쥐&머쥐] 캐릭터 티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알기 쉽게 예방수칙 지킬 있도록 전파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Share this post
  • Notice

    ‘마을이야기 키움·나눔 사업’ 본격 시행된다

  • Notice

    보건복지부, 보건의료분야 결합전문기관 지정제 BI 개발

  • Contest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최종 수상자 발표

  • Notice

    ‘세종대왕 백신마스크’, 명사 400인에게 새해부터 배포

  • Notice

    경기주택도시공사, ‘GH프렌즈’ 캐릭터 개발

  • Notice

    [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 Notice

    엑스포콘텐츠플랫폼, 관악구 도림천의 새로운 네이밍 ‘별빛내린천’ 및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기둘레길’ BI 및 캐릭터 개발

  • Notice

    전자의무기록시스템인증제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5월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