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X4디자인그룹,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착수, 첫 작품 <동의보감 엠블럼> 및 <구암 허준 캐릭터> 개발 ]



X4디자인그룹은 한국의 문화유산를 알리고 해외홍보수단의 활용을 위한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사업에 착수했다.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개발된 <동의보감 엠블럼> <구암 허준 캐릭터>는 대한민국 한의학의 근간이자 세계적인 의서인 <동의보감>과 동의보감의 창시자인 명의 <구암 허준>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다.

새롭게 개발된 동의보감 엠블럼은 <동의보감> 책의 형상을 현대적이고 단순하게 나타내었으며, 한글과 영문으로 기입된 브라운컬러의 프레임을 통해 위대한 의학서적인 동의보감의 전통성과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였다.

조선 최고의 명의 <구암 허준 캐릭터>는 한국인들에게 희망을 불어넣는 귀여운 외형의 캐릭터로 친근함을 주면서도 양손에 탕약과 동의보감을 들고 있는 당당한 자세와 표정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학자로서의 신뢰를 나타내고 있다.

X4디자인그룹은 이번 <동의보감 엠블럼><구암 허준 캐릭터>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한국의 문화유산을 발굴하여 엠블럼과 캐릭터로 시각화시키는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지식재산(IP)에 대한 꾸준한 콘텐츠개발을 통해 국내의 기관, 단체, 협회, 기업 등 한국의 문화유산 홍보활동에 협력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Share this post
  • Notice

    ‘마을이야기 키움·나눔 사업’ 본격 시행된다

  • Notice

    보건복지부, 보건의료분야 결합전문기관 지정제 BI 개발

  • Contest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최종 수상자 발표

  • Notice

    ‘세종대왕 백신마스크’, 명사 400인에게 새해부터 배포

  • Notice

    경기주택도시공사, ‘GH프렌즈’ 캐릭터 개발

  • Notice

    [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 Notice

    엑스포콘텐츠플랫폼, 관악구 도림천의 새로운 네이밍 ‘별빛내린천’ 및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기둘레길’ BI 및 캐릭터 개발

  • Notice

    전자의무기록시스템인증제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5월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