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X4디자인그룹,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착수, 첫 작품 <동의보감 엠블럼> 및 <구암 허준 캐릭터> 개발 ]



X4디자인그룹은 한국의 문화유산를 알리고 해외홍보수단의 활용을 위한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사업에 착수했다.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개발된 <동의보감 엠블럼> <구암 허준 캐릭터>는 대한민국 한의학의 근간이자 세계적인 의서인 <동의보감>과 동의보감의 창시자인 명의 <구암 허준>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다.

새롭게 개발된 동의보감 엠블럼은 <동의보감> 책의 형상을 현대적이고 단순하게 나타내었으며, 한글과 영문으로 기입된 브라운컬러의 프레임을 통해 위대한 의학서적인 동의보감의 전통성과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였다.

조선 최고의 명의 <구암 허준 캐릭터>는 한국인들에게 희망을 불어넣는 귀여운 외형의 캐릭터로 친근함을 주면서도 양손에 탕약과 동의보감을 들고 있는 당당한 자세와 표정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학자로서의 신뢰를 나타내고 있다.

X4디자인그룹은 이번 <동의보감 엠블럼><구암 허준 캐릭터>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한국의 문화유산을 발굴하여 엠블럼과 캐릭터로 시각화시키는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지식재산(IP)에 대한 꾸준한 콘텐츠개발을 통해 국내의 기관, 단체, 협회, 기업 등 한국의 문화유산 홍보활동에 협력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Share this post
  • Notice

    [ 엑스포디자인그룹,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 개관 및 콜라보 전시 ]

  • Notice

    <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 수상 기념 캐릭터 개발, “봉잡았~쥐!”

  • Notice

    엑스포디자인그룹, [알쥐&머쥐] 캐릭터 활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캠페인에 동참

  • Notice

    “ 4.15 총선 공정선거 캠페인에 [알쥐&머쥐] 캐릭터를 활용하세요 “

  • Notice

    브랜딩(CI/BI) 플래너, 디자이너 공개채용 (~2/13)

  • Notice

    [ X4디자인그룹,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착수, 첫 작품 <동의보감 엠블럼> 및 <구암 허준 캐릭터> 개발 ]

  • Notice

    [ <군위 삼국유사 테마파크> 캐릭터 페이퍼토이 6종 개발 ]

  • Notice

    [X4디자인그룹, 경자년 ‘하얀 쥐의 해’ 기념 캐릭터 <알쥐·머쥐> 발표]

  • Notice

    [주민자치뉴스] 제호 개발

  • Notice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EI 디자인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