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캐릭터 디자인 개발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은 최근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캐릭터(마스코트) 디자인을 진행했다.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일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올해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31일간 함양 상림공원과 대봉산 산삼 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이번에 공개된 마스코트는 산삼을 들고 있는 친근한 인상의 ‘산신령’과 구름을 타고 있는 ‘애기삼(씨앗삼)’, 그리고 귀여운 ‘산삼요정’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엑스포의 주제인 산삼을 소재로 개발되었으며, 산신령과 요정, 애기삼(씨앗삼)을 소재로 하여 청정 자연에서 자란 함양 산삼의 우수성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엑스포의 다양한 콘텐츠를 상징하였다.

산삼의 신비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캐릭터 상품 판매의 주 고객층인 어린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엑스포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확정된 마스코트는 향후 홍보영상물, 기념품, 조형물 등 엑스포 홍보를 위해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Share this post
  • Notice

    ‘마을이야기 키움·나눔 사업’ 본격 시행된다

  • Notice

    보건복지부, 보건의료분야 결합전문기관 지정제 BI 개발

  • Contest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최종 수상자 발표

  • Notice

    ‘세종대왕 백신마스크’, 명사 400인에게 새해부터 배포

  • Notice

    경기주택도시공사, ‘GH프렌즈’ 캐릭터 개발

  • Notice

    [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 Notice

    엑스포콘텐츠플랫폼, 관악구 도림천의 새로운 네이밍 ‘별빛내린천’ 및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기둘레길’ BI 및 캐릭터 개발

  • Notice

    전자의무기록시스템인증제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5월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