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남양주 금곡동 꿈담금 BI 보도자료 ]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은 최근 남양주 금곡동의 도시재생브랜드 <꿈담금> BI를 개발했다.

지난 2017년 국토부의 도시재생 뉴딜지역으로 선정된 남양주시는 2018년 8월 금곡동의 원도심 역사문화 재생사업 활성화 계획을 고시, 역사문화자원 및 지역 특화문화요소를 중점으로 한 역사문화도시 재생뉴딜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새롭게 개발된 BI는 ‘금곡동’을 대표하는 ‘홍유릉’과 ‘홍살문’의 형상을 중심으로 지역의 다양한 역사성과 정통성을 흥미있는 도형의 구성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심벌마크는 남양주 금곡동의 ‘영원길’, ‘깨끗한 자연’, ‘함께하는 사람들’ 등 지역의 특징을 표현하여 살기 좋은 금곡동의 지향가치를 강조하고, 파스텔톤의 컬러를 통해 활기차고 행복한 지역 주민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금곡동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요소들은 ‘꿈을.담은.금곡’의 약칭인 <꿈.담.금>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표현하고 있다.




Share this post
  • Notice

    ‘마을이야기 키움·나눔 사업’ 본격 시행된다

  • Notice

    보건복지부, 보건의료분야 결합전문기관 지정제 BI 개발

  • Contest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최종 수상자 발표

  • Notice

    ‘세종대왕 백신마스크’, 명사 400인에게 새해부터 배포

  • Notice

    경기주택도시공사, ‘GH프렌즈’ 캐릭터 개발

  • Notice

    [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 Notice

    엑스포콘텐츠플랫폼, 관악구 도림천의 새로운 네이밍 ‘별빛내린천’ 및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기둘레길’ BI 및 캐릭터 개발

  • Notice

    전자의무기록시스템인증제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5월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