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엑스포디자인그룹, [알쥐&머쥐] 캐릭터 활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캠페인에 동참

    엑스포디자인그룹은 최근 경자년을 맞이해 발표한 생쥐 캐릭터 [알쥐 머쥐]를 활용하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알쥐 머쥐]는 경자년을 맞이하며 호기심....

  • “ 4.15 총선 공정선거 캠페인에 [알쥐&머쥐] 캐릭터를 활용하세요 “

    엑스포디자인그룹은 최근 생쥐 캐릭터 [알쥐 amp;머쥐]를 활용하여 4.15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공정 선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알쥐 amp;머쥐]는 경자년을 기념하며 호....

  • [ X4디자인그룹,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착수, 첫 작품 <동의보감 엠블럼> 및 <구암 허준 캐릭터> 개발 ]

    X4디자인그룹은 한국의 문화유산를 알리고 해외홍보수단의 활용을 위한 [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 사업에 착수했다.[한국문화유산 브랜딩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개발된 lt;동....

  • [ <군위 삼국유사 테마파크> 캐릭터 페이퍼토이 6종 개발 ]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은 최근 lt;군위 삼국유사 테마파크 gt;의 캐릭터 페이퍼토이 6종을 개발했다. lt;군위 삼국유사 테마파크 gt;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실시하는 3대 문화권 관광....

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