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recent posts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 마을의 이야기를 담아

    2018 / 01 / 04

농식품부·aT 공동주최, 엑스포디자인브랜딩 주관
‘한국수출농식품’ 상징 로고 / 네이밍 / 영문 슬로건
공모전 개최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한국수출농식품’의 브랜드 메시지를 해외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상징 로고 / 네이밍 / 영문 슬로건을 대국민 공모전으로 개최한다.

5월 3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대국민 공모전은 브랜딩 전문 업체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이 주관하며,

예선과 결선(워크샵) 등 2단계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한다는 게 큰 특징이다.

주관사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은 “이번 참여 · 소통형 공모전은 기존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일방적인 공모 방법에서 벗어나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참가자의 도전 의식과 성취감을 고취하는 새로운 공모전 전략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수출농식품’의 긍정적인 모습을 시각화한 상징 로고 디자인,

또는 해외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한국수출농식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네이밍 및 영문 슬로건을 자유롭게 만들면 된다.

출품작은 개인 또는 단체(3인 이내)의 창작물이어야 하며 참가 접수는 한국 수출 농식품 대국민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koreanfoodcontest.com)에서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총 2천6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대규모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며,

공모전과 워크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출농식품 대국민 공모전> 홈페이지(www.koreanfood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are this post
  • Notice

    경기주택도시공사, ‘GH프렌즈’ 캐릭터 개발

  • Notice

    [ 대한민국 ‘소’ 캐릭터 공모전]

  • Notice

    엑스포콘텐츠플랫폼, 관악구 도림천의 새로운 네이밍 ‘별빛내린천’ 및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기둘레길’ BI 및 캐릭터 개발

  • Notice

    전자의무기록시스템인증제 BI 개발

  • Notice

    엑스포디자인브랜딩 5월 채용공고

  • Notice

    엑스포디자인그룹, 충무공 탄신일(4월 28일) 맞아 <충무공 이순신 페이퍼토이> 발표

  • Notice

    <알쥐&머쥐> 캐릭터, 4.15 총선 투표참여 캠페인으로 공익활동에 나서다

  • Notice

    한국주민자치중앙회 CI 개발

  • Notice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 페이퍼토이 협력 작가 및 협력 큐레이터 모집